바이낸스 레퍼럴 및 할인 코드 적용 확인 방법

바이낸스 레퍼럴 및 할인 코드 적용 확인 방법

바이낸스 레퍼럴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레퍼럴 대해 자세하고 쉽게 설명하여 살펴본 후에 수수료 최대 20% 할인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암호화폐 투자자들이 늘어나며 많은 분들이 전 세계 1위 거래소인 바이낸스 거래소로 유입되었습니다.

들어가기에 앞서 본인에게 맞는 거래소를 찾고 싶다면 비트코인 거래소 추천 순위 TOP 4 국내 해외 리스트 글을 참고해주세요.

바이낸스 레퍼럴 할인 코드 등록하는 방법

  1. 바이낸스 레퍼럴 링크를 통해 접속하기
  2. Sign up With Email or Phone을 눌러 가입 진행하기
  3. 이메일 혹은 핸드폰 번호 입력 후 Next 누르기
  4. 본인 인증 진행
  5. 계정 비밀번호 설정 및 레퍼럴 코드 등록 완료
    바이낸스 레퍼럴 아이디 할인 코드 등록하는 방법
  6. 바이낸스 레퍼럴 링크를 통해 접속하기

바이낸스 레퍼럴 링크를 통해 접속하기

바이낸스 레퍼럴은 해당 링크를 통해 가입을 하면 수수료 2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회원가입 시에 입력할 수 있으며, 입력하지 않고 가입할 시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회원가입 하실 때 레퍼럴 코드를 챙겨 회원가입 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해당 게시글 아래에 버튼을 누르면 레퍼럴 아이디 할인 코드가 적용이 되어있는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Sign up With Email or Phone을 눌러 가입 진행하기

가입 화면에서 Sign up With Email or Phone을 눌러 가입을 진행해주세요.

이메일 혹은 핸드폰 번호 입력 후 Next 누르기

현재 본인이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이메일 혹은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여기서 레퍼럴 아이디 할인 코드가 적용이 되어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확인을 완료하셨다면 개인 정보 정책 동의하고 Next를 눌러 다음으로 진행해주세요.

본인 인증 진행하기

인증 메일 혹은 인증 문자가 발송이 되며 해당 인증번호 6자리를 입력해주세요.

여기서 인증 번호는 30분 이내에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만약 인증 메일 혹은 인증 문자가 오지 않았다면 Resend Code를 눌러주세요.

바이낸스 비밀번호 설정 및 레퍼럴 코드 등록 완료

바이낸스에서 사용할 비밀번호를 설정해주시면 되는데요.

여기서 비밀번호를 설정할 때 대문자, 숫자 1개를 포함하여 8자 이상 설정해주세요.

비밀번호 설정 후 Next를 누르면 회원가입과 함께 레퍼럴 아이디 할인 코드까지 적용이 완료됩니다.

바이낸스 신원인증 및 OTP 설정

바이낸스에선 신원인증을 필수로 진행하셔야 거래가 가능하므로 바이낸스 거래소 KYC 신원인증 가입방법 글을 보고 진행해 주세요.

많은 투자자분들이 해킹 방지를 위해 OTP 설정을 하는데요.

OTP 설정은 2중 보안 시스템이라고 칭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OTP 설정 방법은 바이낸스 구글 OTP 등록 2FA 인증 보안 설정 방법 글을 참고해 주세요.

바이낸스 레퍼럴 ID 할인 코드 적용 확인 방법

바이낸스 가입 후에 정말 레퍼럴 할인 코드가 적용되었는지 살펴보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 가입 시 확인하는 방법

레퍼럴 링크를 통해 가입할 때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해당 레퍼럴 링크를 통해 이동한 다음 Sign up With Email or Phone을 누르면 화면과 같이 뜨게 되는데요.

이때 You are invited to Binance 아래에 있는 티켓 아이콘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아이콘에 10%가 적혀져 있다면 수수료 10% 할인율이 적용 되어있는 것이고,

20%가 적혀 있다면 수수료 20% 할인율이 적용되어 있는 모습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Referral ID 칸 아래에 Your commission kickback rate에서 수수료 할인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 후 확인 하는 방법

바이낸스 로그인 한 후 오른쪽 상단에 있는 사람 모양의 프로필 아이콘을 눌러 Referral을 눌러주세요.

사진과 같은 창이 뜨게 되면 Standard Referral을 눌러주세요

중앙에 있는 Shared Commission을 눌러주세요.

여기서 유의하실 점은 본인 계정으로 거래한 내역이 있어야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Shared Commission은 최근 7일 간 거래 내역의 레퍼럴 수수료 혜택을 보여주며 최근 거래 7일이 넘은 거래 내역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Shared Commission에서 Export를 찾아 눌러주세요.

Time range에서 기간을 설정해주시고 Export를 눌러주세요.

해당 기간 내에 거래한 내역이 뜨게 되며 여기서 Type 항목에 Commission Fees Shared with you 라고 쓰여 있으면 현재 계정이 레퍼럴 아이디 할인 코드 적용이 되어 혜택을 받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Account Type를 눌러 현물 거래, 선물거래 등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고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투자 전 준비단계

입금과 출금

투자에 진행하기 앞서 바이낸스에 자금을 입금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바이낸스는 원화 입금을 지원하지 않아 국내 거래소에서 암호화폐를 구매하여 바이낸스 지갑으로 송금해야 합니다.

자세한 입출금 방법은 바이낸스 입금 방법과 출금 방법 2023년 최신버전 글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선물거래

대부분 투자자들은 바이낸스의 선물거래를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선물거래 이용하기 전에 퀴즈를 진행해야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정답과 해설이 나와있는 바이낸스 선물거래 퀴즈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퀴즈를 모두 진행하셨다면 선물거래를 진행할 차례인데요. 자세한 내용은 바이낸스 선물거래 및 용어 정리를 확인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